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양재역맛집//건강한 바다장어구이를 먹을 수 있는 '두어마리' 솔직후기_양재동맛집, 양재시민의숲맛집, 양재카페거리맛집

by 나희링 2019. 10. 29.
반응형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식당을 발견해서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맛집을 공유하고 있는 미식가 친구들이 진짜 맛있다고 추천한 식당이 있었었는데 그곳을 지금에서야 가게 됐네요. 오늘 리뷰할 곳은 양재역, 양재시민의숲 맛집! 숯불장어구이집 '두어마리' 입니다.



두어마리는 양재천 카페거리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단체석도 있기 때문에 회식하기에도 너무 좋고,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해서 자리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시끌벅적하지 않고 되게 어둑어둑하고 아늑한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술 드시는 분들로 인해 간혹 시끄러울 수 있지만) 재즈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나오고 생각했던 장어집과는 다르게 굉장히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 데이트로 방문하기에도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두어마리의 메뉴입니다.
와인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와인 한잔 곁들이며 장어의 맛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바다장어구이 2인분과 더덕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바다장어구이는 살아있는 자연산 통영 바다장어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두어마리'의 대표 메뉴입니다.
더덕구이는 같이 간 친구가 장어구이와 곁들이면 정말 맛있다고 강추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간이 돼있는 밥과 깻잎, 갈치속젓과 생강입니다. 이 반찬들을 장어와 함께 싸 먹으면 정말 환상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장어는 직원분들이 맛있게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여유롭게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구워주는 식당을 선호하는 편인데, (그리고 제가 굽는 음식은 이상하게 맛이 없는 것 같아요...) 여기서는 계속 신경 써주시고 구워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덕분에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 등장!
장어가 통통하고 포슬포슬하면서 매우 부드럽더라구요!
장에 콕 찍어서 깻잎에 싸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정말 감동적인 맛이었어요.
비린내도 하나도 없었습니다.

함께 주문한 더덕구이도 꼭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더덕구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렇게 맛있는 건 줄 몰랐습니다. 처음 한입 먹고 맛있어서 눈이 똥그래졌어요.(ㅎㅎ)
장어에 곁들여 먹으니 정말 환상의 짝꿍이었지만 더덕구이만 따로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 맥주와도 은근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결국 다 먹고 장어 1인분을 더 주문해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장어탕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장어탕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거 찾아다니는 친구들 덕분에 맛있는 식당에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덕분에 완전 힐링했어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숯불 장어구이가 정말 맛있는 양재역 맛집 '두어마리' 추천합니다.
분위기 좋은 장어집에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감사합니다.

'두어마리' (양재역맛집/양재시민의숲맛집)

(양재역 도보 10분, 양재 시민의 숲 도보 15분)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23길 6
평일 11:30-24:00
토요일 17:00-23:00
일요일 휴무 (공휴일 17: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