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태원맛집//이태원이베리코,삼겹살이 맛있는곳, 이태원돼지래스토랑둘째,이태원숙성삼겹살, 이태원이베리코추천, 돼지래스토랑메뉴

by 나희링 2019. 10. 1.
반응형


요즘 왜인지 부쩍 고기가 먹고싶네요.
밥보다 고기를 더많이 먹는 것 같은 건 제 느낌일까요.
얼마전에 친한 동생의 직장 근처에 놀러갔다가 이태원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마구 검색해보다가 비쥬얼이 아주 괜찮은 고깃집을 발견했답니다.
심지어 이베리코삼겹살!!

여기서 잠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베리코는 무엇일까요?

이베리코는 스페인 햄 하몬을 생산하기 위해사육되는 돼지품종입니다. 폴과, 도토리 곡물사료 등을 먹여 키운다고하네요. 소처럼 방목하여 키우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없어 육질이 연하고 육즙도 많을 뿐더러 불포화지방산이 많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습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품종입니다.

여기까지가 이베리코돼지고기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소개할 이태원 이베리코 숙성 돼지고기 맛집은 '돼지래스토랑둘째'라는 곳입니다
이태원 4번출구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있고 '숙성삼겹살이 맛있는 곳'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좁은 편입니다만 테이블 간의 여유가 충분해 그렇게 북적거리는 불편한 느낌은 없습니다. 저는 사람이 많으면 체할 것 같은 느낌에 밥을 잘 못먹어요. (ㅠㅠ)
주말이었지만 저녁시간보다 조금 늦게 갔기 때문인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들어갔습니다. 막 도착했을 때 웨이팅은 3팀 정도있었습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고깃집이라기엔 감성도 있고 인테리어도예쁩니다.
걸려있는 액자들이 정말 귀엽네요. (ㅎㅎ)

 

돼지래스토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목살과 삼겹살을 각각 시켰습니다.
와인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너무좋네요!

 
(앞치마너무 귀엽죠)

 
고기가 나왔습니다. 두툼하고, 빛깔도 곱습니다. 
돼지래스토랑은 불판 온도 체크후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저는 고기 먹을 때 직접 구워주는 곳만 다닙니다. 먹기도 편하고 고기는 누가굽느냐, 어떻게 자르느냐에 따가 맛도달라지는것같습니다. (제가 구운 고기는 맛이 없어요.)

 

이 탱글탱글한 속좀 보세요. 보기만 해도 육즙이 장난 아닐것 같네요.
특이한 점은 대파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이 파랑 고기를 함께 먹으면 훨씬 더 맛있습니다. 대파가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또 하나 좋은 점은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다양합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다양하게 맛있는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돼지고기와 와사비의 조합을 엄청 좋아해요! 

 
먹어보니 역시 이베리코 하는 감탄사가 튀어나오네요.
육즙이 다른 고기들에 비해 엄청 많고,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들부들한 게 식감도 정말좋습니다.
 
 
먹다가 된장찌개도 시켰습니다.
찌개도 칼칼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에 밥도 싹싹 긁어 말아먹은건 안비밀. 
'고양이밥'이라고 하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된장말이가 나오는 것 같아요. (옆 테이블 주문 엿들었어요. ㅋㅋ) 
보통 다른삼겹살들은 소주가 땡기는데 여기에 다시 오게되면 와인을 주문해서 함께 먹어보고 싶네요. 먹는 내내 정말잘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아쉽게도 요즘 술을 먹지 못할 사정이 있어서....또르르... 
(깨알같지만 밥도 백미가 아니라 좋았습니다. 그냥 다 좋은가봅니다. ㅋㅋ)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보실수있어요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894497326

 

돼지래스토랑 둘째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14-1 (이태원동 128-10)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