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정보

세텍메가쇼 2019 시즌2 정보

by 나희링 2019. 8. 27.
반응형

http://www.megashow.co.kr/main/index.php

 

메가쇼

남편보다 좋다 메가쇼!

www.megashow.co.kr

메가쇼 시즌2가 2019년 08월 29일 (목)~2019년 09월 01일(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매년마다 진행하는 이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전시품목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편보다 좋다, 메가쇼!'라는 타이틀을 걸고 있는 이 박람회에서는 리빙, 키친, 푸드는 물론이고 뷰티나 헬스, 패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용품들까지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기에 타이틀처럼 주부들이 기대하는 박람회가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중소기업들의 대표 제품들, 평소 접하지 못했던 아이디어 제품,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화려한 박람회가 될 것 같네요! 

구경과 정보수집은 물론이고 정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주말에 시간을 내어 가보길 추천합니다. 

*연인과의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박람회는 위에 링크해둔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정보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집에서 컴퓨터로 한번 훑어보고 마음에 드는 건 찜해뒀다가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평소에 가구나 인테리어소품 셀프 인테리어(DIY) 용품에 관심이 많아 구경도 할 겸, 재미난 아이템을 득템할 생각으로 메가쇼 사전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쩍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져서 괜찮은 아이템을 건져오고 싶네요! 

(벌써부터 지름신이 어떻게 찾아올지 걱정되네요. ㅎㅎ) 

 

사전등록은 메가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할 수 있습니다.

동반자가 있다면 동반자도 함께 사전 등록 후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한번 사전등록을 해두면 매 년마다 하는 메가쇼에 무료입장도 할 수 있고 초청장도 발송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관심이 있다면 미리 등록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은 메가쇼의 간단한 정보입니다.

방문 전 참고하세요!

 

관람시간: 오전10:00~ 오후 6:00 (재방문 가능)

관람 장소: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전관

관람요금: 성인(만 19세 이상) 5,000원/ 단체 20인 이상 3,000원 (학생, 미취학 아동 무료)

무료관람: 사전 등록한 분, 65세 이상 경로우대,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한해서 적용) *부모님 동반 입장 시 학생 무료입장

주차: 승용차 최초 30분 1,500원 /추가 10분당 500원 (관람객 30% 할인)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 하네요.

송파 탄천주차장-세텍 전시장 

매일 9:30 (평일 20분 주말 15분 간격 운행)

주차장 위치 및 요금 : 송파 탄천 주차장 7시간 2,500원 / 서울특별시 송파구 탄천동로 36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긴 했지만 더울 때 할 수 있는 실내 데이트를 찾는다면 메가쇼를 추천합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메가쇼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