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연남동카페cafe//빵어니스타연남점, 홍대카페, 비건카페, 연남동비건빵집, 홍대비건카페, 연남동비건베이커리

by 나희링 2019. 9. 8.
반응형




요즘 유난히 군것질이 땡기는 것 같아요.
이것저것 먹고싶은대로 다 먹다보니 살도 좀 찌는 것 같고 이대론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연남동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하필 유난히 빵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ㅠㅠ)
친구도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고, 저도 디저트를 맘껏 먹기엔 양심이 찔려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비건카페를다녀왔습니다.

오늘 준비한 리뷰는 홍대, 연남 비건카페 ​빵어니스타 연남점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12:00-22:00/ 일요일 12:00-21:00



빵어니스타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100% 쌀가루만을 사용한 카페에요.
유제품, 달걀, 설탕, 트랜스 지방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건강 빵집입니다.
(음료도 포함입니다!)




빵어니스타 외관입니다.
골목길에 숨어 있어서 스쳐지나갈뻔 했는데 저 초록색 동그란 간판을 보고 겨우 찾았어요. ㅎㅎㅎ
하얀 건물 2층에 빵어니스타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카페가 작았어요.




빵어니스타의 다양한 비건 빵입니다.
비주얼은 다른 빵집에 비하면 단조로운 편이에요.
생크림이나 설탕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화려하지 않고 딱 봐도 건강해보이죠. ㅎㅎㅎ
그래도 굉장히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가격은 빵의 크기에 비하면 조금 비싼 것 같지만 원래 좋은 재료가 들어간 제품들은 단가도 높기 때문에 당연한거라고 생각했어요!



빵어니스타의 음료 메뉴판입니다.
모든 음료에도 역시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아요.
저는 카페라떼가 먹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이 오트밀크라떼를 주문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흑흑
오트밀크라떼는 귀리우유에 에스프레소, 코코넛 슈가가 들어간 음료입니다.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습니다.
너무 많이 시킨 것 같아요. (ㅋㅋ) 금액은 그냥 좀 맛있는 밥값정도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빵은 단호박모찌타르트, 쑥파운드, 흑임자두부케이크, 콩두부케이크에요.
식감은 일반 빵보다 부드럽고 촉촉했던 것 같아요. 뭔가 떡처럼 쫀쫀한 느낌?!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달지도 않고 담백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특히 단호박모찌타르트와 콩두부케이크가 특히 제 취향이더라구요!
오트밀 라떼도 카페라떼가 아니라 좀 내키지 않았었는데 먹어보니 두유라떼 먹는 것 같고 맛있었습니다.



어찌됐든 다 먹었습니다. ㅎㅎ
깨끗하게 클리어.
이렇게 많이 시키는건 비추입니다. 다 먹고나니 좀 느끼했어요. (당연한 것도 같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죠.)

다이어트하실때 군것질이 너무 땡기고, 빵이 먹고싶을 땐 빵어니스타에서 비건 빵을 드셔보세요!
조금 더 죄책감 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693113820


 

카페어니스타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3-13 1~2층 (연남동 240-34)

place.map.kakao.com

 

반응형